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잡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남녀노소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아이들과 안전하게 객실 내에서 즐길 거리로 가득한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 2명 포함 4인 가족을 위해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유러피언 조식 4인, 독일의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와 함께 보드게임 '할리갈리', 색칠 공부를 할 수 있는 '드로잉 키트'가 포함된다. 

특히 패밀리 트윈 룸을 선택 시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맥주, 여기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 1가지로 구성된 '스파클러 모먼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4인 가족 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성인에 한해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또한 재택근무 직장인 및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객실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비즈 인 호텔'과 '스터디는 호텔로' 패키지는 카페 또는 자택에서 벗어나 위생과 방역에 철저히 검증 받은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거리 두기를 하며 조용히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중(월~금) 전용 상품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최대 11시간 객실에 머무르는 동안 체련장 및 수영장 2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와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센터는 복사, 출력, 스캔, 팩스는 물론 회의실 이용, 통역 및 각종 문서 번역 등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크레딧 5만 원을 제공한다.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또한 2월 21일전까지 투숙한다면 연인들의 로맥틱한 명소인 아이스링크도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은 아이스링크 1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받으며, 아이스링크 이용 및 스케이트 대여 요금은 별도다.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특급호텔에서 나만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3종은 안심하며 즐기는 치유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언택트 서비스, 미식, 연박 등 최신 호캉스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씨메르 '윈터 시트론 스파' 및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키즈 빌리지 이용 등이 포함됐다.

'24h 언택트 스테이' 패키지는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24시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언택트 인 룸 다이닝 서비스도 포함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메뉴 옵션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세심하게 준비했다. 패키지 예약 시 시그니처 투고 박스 3종, 룸서비스 조식, 애프터눈 티 투고 박스 중 1가지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고메 힐링' 패키지도 내놨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15만원권을 제공한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레스토랑은 물론 부티크 베이커리와 로비 라운지인 크리스탈 가든에서 체크아웃 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1+1 더블 리프레쉬' 패키지는 1박 예약 시 1박 연박 혜택 또는 동일한 객실 1개 추가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 가격으로 이틀을 머물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거나 가족, 친구들과 여럿이 떠나는 여행에도 제격이다.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이며, 내달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요가·명상 전문 라이프 앤 모어의 전문 강사들을 초빙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지난 16일부터 힐링 패키지 '웰니스 포레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토·일요일마다 이뤄지는 웰니스 포레스트에서는 심신을 치유하는 요가·명상 클래스, 사우나, 프라이빗 스파 등 다양한 헬스 케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요가·명상 프로그램으로는 인요가, 싱잉볼을 준비했다. 동양의 음양 사상에서 '음(인)'에 주목한 인요가는 박상아 강사가 진행한다. 올바른 호흡과 스트레칭, 신체이완에 집중해 극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최주현 강사가 진행하는 싱잉볼 프로그램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운드 테라피다. 명상도구 '싱잉볼'에서 나오는 진동과 소리를 통해 뇌파를 안정시켜 편안함을 얻는다. 몸의 수분함량이 높은 아이들일수록 진동과 소리를 잘 느끼기 때문에 집중력 향상 및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된다.

라이프 앤 모어의 전문 강사들을 초빙해 퀄리티와 전문성을 높였다. 정통 요가 강사와 한국싱잉볼협회 공인 지도자가 진행하는 수업을 접할 수 있어 기초 수업과 차별화를 뒀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겨울철 환절기 피부미용을 도와주는 '딥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진저 성분이 몸을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근육 통증과 피로 완화, 항산화 작용 등에 효과적인 진저 바디 오일을 사용한다.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무어 머드와 헝가리 온천수 성분이 포함돼 있는 떠멀 밤 클렌저로 자극 없이 각종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낸다. 순한 성분들로 구성돼 있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떠멀 또닉으로 피부 결을 정리한다.

막힌 모공 속을 청소하고 안색을 맑게 해주는 코퍼 필로 모공 속 빈자리를 미네랄로 채워준 다음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미라클 페이셜 오일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오메가 6와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이 포함돼 있는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가 탄력 있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루미 스파는 네이버를 통해 주중(월-금) 스파 프로그램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2월 10일까지 제공한다(시즌 패키지 제외).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