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각종 파티와 모임을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업계가 잇달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들은 이번 연말의 분위기와 브랜드 이미지를 조화시킨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여심을 저격 중이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릿 세트 케이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리미티드 컬렉션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릿 세트 케이'는 만화경을 통해 반사된 환상적인 컬러와 빛의 세계를 표현했다. 페이스 컬러 1종과 립스틱 1종, 파우치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페이스 컬러 케이'는 반짝이는 펄감과 6 가지 매력적인 컬러가 특징인 하이라이터이며, 메이크업에 반짝임을 더해주는 '컬러 스틱 글리터'는 실버, 레드, 골드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글로시 피니시 립스틱 케이'는 앤티크 보르도 컬러에 실버 레드 펄을 가미했다.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기프트 박스는 반짝이는 광채와 화려한 색채로 리미티드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한다.

 

MAC 스노우볼 홀리데이 컬렉션

내달 3일 한국에 상륙하는 맥의 '스노우볼 홀리데이 컬렉션'은 골드펄을 잔뜩 뿌려 영롱한 스노우볼을 표현했다. 금빛으로 뒤덮인 케이스는 따로 선물 포장이 필요없을만큼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이섀도우와 립스틱, 페이스 파우더, 속눈썹 래시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만큼이나 반짝이는 펄감을 가미했다.

특히 이번 스노우볼 컬렉션에 포함된 립 팔레트는 맥 립스틱이 12종이나 들어있는 한정판으로, 코덕들이 열띤 구매 경쟁을 펼칠 것으로 추측된다.

 

로라 메르시에 리미티드 메이크업&바디 컬렉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명한 발색과 뛰어난 텍스처를 담은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과 풍부한 향과 보습력으로 사랑을 받는 바디 컬렉션을 선보였다. 달콤한 향과 촉촉함으로 호평 받는 바디 컬렉션에는 '르 쁘띠 수플레 바디 크림' '리틀 인덜전스 핸드&바디 크림' '스윗 템테이션 엠버 바닐라 럭스 바디' '스윗 템테이션 크렘 브륄레' 등이 있다.

메이크업 컬렉션은 12가지 아이 컬러로 이루어진 '이그져틱 리디파인 아이 컬러', 3가지 톤의 벨루어 러버스를 담은 '립 러스트', 얼굴에 광채를 선사하는 4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터 '라무르 이그져티크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6종의 '브러쉬 업 럭스 브러쉬', 4가지 컬러의 스틱 아이섀도우를 담은 '캐비어 스틱' 등이다.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

페리페라는 소녀들의 연말 파티를 책임지기 위해 ‘펄리나잇 컬렉션’을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랜덤으로 증정되는 귀여운 피규어와 함께 퍼플과 핑크, 화이트 등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소녀 감성을 자극한다. ‘잉크 더 벨벳’ ‘잉크래스팅 쿠션’ 등의 페리페라 베스트셀러들과 ‘펄리나잇 립글리터‘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 ‘펄리나잇 잉크 하이라이터’ ‘펄리나잇 퍼퓸 핸드 크림’ 등의 신제품을 포함, 6종 21품목이다.

‘펄리나잇 립 글리터‘와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펄감을 자랑한다. 오팔펄, 로즈골드, 브론즈 등의 5컬러로 구성된 ‘펄리나잇 리퀴드 섀도우’는 촉촉한 수분 베이스로 가루날림·건조함 없이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돋보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