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2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프로모션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했거나 렌탈 계약한 고객에게 경품 추첨 응모권이 자동 부여된다.

휴테크는 랜덤 추첨을 통해 총 235명의 고객에게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은▲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7 아트모션(2명) ▲카이 RE7(3명) ▲순금 골드바 10돈(5명) ▲삼성 큐브 공기 청정기(5명) ▲LG전자 프라엘 4종 세트(5명) ▲휴테크 건식 족욕기(5명) ▲휴테크 레스툴 발마사지기(10명) ▲휴롬 시그니처 착즙기(30명) ▲30만원 상당 정관장 상품권(70명) ▲10만원권 롯데백화점 상품권(100명)이다.

또한 설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과 나를 위해 안마의자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휴테크 스테디셀러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를 25%, 신제품 카이 GTS7 아트모션을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카이 GTS7 아트모션은 고성능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의 카이 차세대 라인업이다. 압도적인 하드웨어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시트, 독자적인 마사지 로직을 탑재하여 출시 전부터 미국 2020 CES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에 적용된 신기술 ‘에어 3D 아트모션’은 고탄성 마사지 볼이 최대 10cm 돌출하며 7단계에 걸쳐 깊이감과 속도를 조절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에어 컨트롤 방식으로 신체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압력을 완충시켜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줄였다.

더불어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영화 OST 및 고전 클래식 등 피아노 연주곡 5종을 탑재해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과의 시너지 효과를 구현한다. 팝, 클래식, 오페라, 영화 사운드 트랙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마사지 모듈이 변화하며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한편 ‘설렘 프로모션’ 경품 당첨자는 3월 31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