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25일 스트로베리 시즌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은 매년 초를 딸기 시즌으로 정하고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라인업은 올해 수확한 딸기 과육이 듬뿍 담긴 신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국내산 생딸기가 토핑으로 올라가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상큼한 망고와 달콤한 딸기 과육이 조화를 이룬 ‘망고 스트로베리 아이스 블렌디드’가 새롭게 출시된다. 부드러운 망고 블렌디드 속에 상큼한 딸기 과육이 톡톡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톡 쏘는 청량함이 가득 담긴 ‘스파클링 스트로베리 모히토’도 첫 선을 보인다. 상큼한 레몬청과 레몬 슬라이스 그리고 향긋한 애플민트에 탄산수를 더한 음료로 딸기 과육의 달콤한 맛과 어우러져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빈 시그니처 바닐라 파우더가 담긴 ‘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도 새롭게 포함됐다. 달콤한 바닐라 파우더와 저지방 우유 그리고 얼음을 함께 갈아 딸기 과육과 혼합한 음료로 기존에 바닐라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딸기과육을 듬뿍 담긴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퍼플 스탬프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12개를 적립 시 무료 음료권이 발급되며 스트로베리 신메뉴 4종만 더블 적립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