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벤앤제리스 제공

오는 27일까지 벤앤제리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태그한 뒤 팔로우 1만명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벤앤제리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벤앤제리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증샷을 정기적으로 소개하거나, 숨은 그림 찾기, 신년 운세 맞추기 등 팔로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게재하며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다. 또한 벤앤제리스만의 진한 달콤함을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1만명 돌파 이벤트 외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지속 진행하고 있다.

​벤앤제리스의 파인트와 미니컵 제품은 GS25, CU, 미니스톱 주요 매장과 마켓컬리, 쿠팡 등의 새벽 배송과 배민 B마트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배달전문 매장인 DV점을 통해서는 ‘레몬에이드 소르베’ ‘민트 초콜릿 청크’ 등 12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스쿱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벤앤제리스 DV점은 서울 선릉, 잠실, 신림, 수원 인계 등 총 13곳에서 운영 중이며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 인근 지역에서 배달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