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Z세대를 위한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플래닛머큐리가 주목받고 있다.

수성을 의미하는 플래닛머큐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 속에서 자유와 일탈을 꿈꾸는 Z세대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자유를 향해 우주를 항해하는 일상 속 모험을 담아낸 플래닛머큐리의 아이템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함이 곳곳에 녹여져 있다. 플래닛머큐리의 매력은 가능성에 있다. 함께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앞면에 우주 프린트가 적용된 스웨트셔츠는 우주와 행성을 모티브 삼았다. 과감한 스타일이 포인트이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감각적인 컬러링으로 우주의 무한함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보야지 프린트 스웨트셔츠는 유니크하고 아이코닉한 해왕성 프린트가 포인트다. 블랙과 블루칼라의 조합을 통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적당한 두께감과 쉽게 변형되지 않는 소재로 한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적합하다.

마스 프린트 스웨트셔츠는 세탁 시 변형을 최소화한 코튼원단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화성을 모티브로 분명하고 과감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 다른 제품은 그래픽 플레이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프린팅이 두드러지며 4가지 사이즈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미니 플래닛 스웨트셔츠는 올해의 키 컬러인 활기찬 옐로 색상의 제품이다. 감각적인 행성디자인과 쨍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엄선한 원단으로 꼼꼼하게 마감 및 제작됐다.

사진=플래닛머큐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