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이 개점 100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을 21~31일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7일 문을 연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경기 수도권을 벗어난 첫 스타필드로, 지역 내 부족한 쇼핑∙문화∙인프라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젊은 부부들이 주를 이루는 지역 특성을 반영해 가족 친화적 공간으로 구성하고, 키즈 전용 도서관 ‘별마당 키즈’, 장난감 전문점 ‘토이킹덤’ 등 다양한 키즈 특화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해 첫 행사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 총 11곳에서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스타필드 안성 단독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 신선 및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의류 카테고리의 10대 시즌 인기 품목을 특가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삼성카드 결제 시 주방세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일렉트로마트는 가전 종합전을 열고 TV, 냉장고, 아이패드 등을, 토이킹덤은 레고, 헬로카봇 등 올해 신상품 시리즈를 특가상품으로 내놨다.

50여 개에 달하는 인기 패션 브랜드들도 최대 70% 할인 판매에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쉬즈미스, 로엠, 지이크, 폴햄, 리바이스 등 여성, 남성, 캐주얼 의류부터 패션잡화까지 다양하다.

여성, 남성, 가전 등 장르별 팝업 행사들도 열린다. 빈폴은 쇼핑몰 최초로 남성, 여성, 키즈, 스포츠 의류를 판매하는 ‘빈폴 종합대전’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지오지아와 쉬즈미스는 ‘인기 패션 종합대전’을 열어 가성비 뛰어난 상품들을 25일부터 31일까지 50~80% 할인 판매한다. 고급 가전 브랜드 다이슨은 다음달 3일까지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전 상품을 5~8%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 브랜드 할인 행사도 열린다. 노비스, 코치,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외 유명브랜드 특집전’이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펼쳐진다. 캐릭터와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사토이 동물원과 코코몽방구 팝업 전시도 펼쳐진다. 아이들은 캐릭터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 농협, 국민카드로 10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F&B 1만·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트레이더스와 쇼핑몰 두 곳 모두 이용한 구매고객에게는 금액에 상관없이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크림과 츄러스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