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이번에는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론칭한다.

오는 22일 TV CHOSUN은 미스&미스터 트롯 찐팬들을 위한 올인원 팬덤앱 서비스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공식 출시한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매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 2'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다.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연습과정과 일상 셀카 등을 공식앱을 통해 팬들과 공유한다.

또한 '미스터트롯' TOP6의 명품 무대가 펼쳐지는 '사랑의 콜센타', 다양한 상황에 맞는 트롯곡들을 소개하는 이찬원, 김희재의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플레희리스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식앱 론칭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의 투표로 이뤄지는 신청곡 등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 창구로 기능하며 팬들에게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TV CHOSUN은 "미스&미스터트롯 팬들이 어떻게 해야 좋아하는 가수를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출연자들이 팬들의 사랑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지를 가장 고민했다"고 밝히며 추억의 팬레터, 1:1대화, 독점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TV CHOSUN 콘텐츠 사업관련 자회사 TIZZO C&C와 팬덤앱 전문개발사인 너하고에서 공동개발했다. iOS버전은 1월 22일 정오부터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다음날인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