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 헉슬리가 선인장 세라마이드의 강력한 보습 에너지를 통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으로 되돌려줄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출시한다.

사진=헉슬리 제공

찬 바람과 실내 히터 등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줄 신제품은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부스팅 마스크 팩이다.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와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등 강력한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통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더불어 핵심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 입자를 미세하게 분산시키는 미세 가공화 공법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특수 셀가공을 거쳐 수분 보유력, 밀착력을 향상시킨 비건 인증의 소프트셀 시트로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로써 헉슬리는 기존 페이셜 마스크 루틴에 신제품을 추가하며 기능별 4가지 마스크팩 라인업을 구축했다. 기존 마스크팩 라인은 고보습 효과를 위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맑은 피부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브라이트니스’ 및 피부 진정 효과의 ‘마스크 모이스트 앤 프레시니스’ 로 구성돼 있으며 독자 기술력으로 탄생한 듀얼 파우치 타입의 집중케어 루틴이다.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는 보다 간편한 사용 방식과 피부 진정에 집중하여 1일 1팩 사용에도 적정하도록 고안됐다.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