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네이버 NOW. ‘ITZY COUNTDOWN LIVE’를 통해 전 세계 ‘믿지’를 만난다.

22일 오후 1시 ITZY가 데뷔 첫 영어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NOW. ‘ITZY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

‘ITZY COUNTDOWN LIVE’는 ITZY의 데뷔 첫 영어 앨범 발매를 맞아 마련한 스페셜 라이브 쇼로, 앨범 공개 1시간 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함께 카운트다운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별히 이번 쇼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K팝 아이돌 최초로 멤버 전원이 영어로 진행한다.

오늘 오후 2시 발매되는 ITZY의 영어 앨범 'Not Shy (English Ver.)'는 'Not Shy'부터 'WANNABE’, 'ICY’, '달라달라'까지 기존에 발표한 타이틀곡 4곡이 영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실력을 인정받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가 이번 앨범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ITZY는 전 세계 팬들에게 새 앨범에 대해 소개하고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멤버들이 직접 한국어 버전과 비교했을 때 어떤 점이 다른 지 감상 포인트를 짚어주고, 각 곡들을 작업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 발매에 맞춰 새롭게 제작한 3D 아바타 버전의 ‘Not Shy’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한국 문화를 궁금해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절대음감 게임’, ‘토마토 게임’ 등 한국의 다양한 게임들을 직접 즐겨보는 시간을 갖는다.

ITZY가 출연하는 ‘ITZY COUNTDOWN LIVE’는 22일 오후 1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