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홈카페용 ‘2021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베네 브루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를 비롯해 ▲상큼 과일청 세트 ▲마노 세트 2호까지 홈카페족이 집에서도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베네 브루 선물세트’는 더치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각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해 맛을 살린 ’베네브루 커피’와 에티오피아에서 생산된 고품질 원두를 저온의 물로 한 방울씩 장시간 추출한 ‘베네브루 에티오피아’, 더치커피 전용잔인 ‘더블 베네프레소 유리잔’이 담겼다.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는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견과처럼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블렌드’와 휴대하기 편한 ‘드립 스텐 텀블러’로 구성됐다. ‘상큼 과일청 세트’는 새콤달콤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청귤차, 자몽차, 레몬차 3종을 한데 모았다.

‘마노 세트 2호’는 리얼블렌딩 마이크로 그라인딩 원두를 함유하여 산지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스틱 커피 세트다. ‘마노 라틴아메리카’와 ‘마노 아프리카’, 카페베네 머그컵 구성이다.

설 선물세트 4종은 카페베네 전 매장은 물론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카페베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중 ‘베네 브루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는 한정수량 판매 제품으로, 예약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