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 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발매트'도 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사무실 의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알루미늄 명함케이스'는 명함케이스 용도뿐만 아니라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마블 모형키홀더'와 '마블 접이식 핀배지'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방, 에코백 등 여러 곳에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다꾸족'(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위한 마스킹 테이프와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도 같이 출시했다. '마블 마스킹테이프'는 마블 캐릭터가 귀엽게 디자인됐 다양한 꾸미기에 적합하다. '마블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는 마블 캐릭터가 실사 느낌으로 디자인, 연령대와 상관없이 다양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