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23일 낮 12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파머시 제공

‘그린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클렌저 부문 1위(2019년 연간 판매기준)를 석권하며 소비자들은 물론 수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온가족 함께 사용 가능한 ‘그린 클린’의 대용량 200ml 사이즈를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중 판매되는 그린 클린 ‘싱글 패키지’는 그린 클린 100ml 2개, 그린 클린 50ml 2개, 이번 방송으로 첫 공개하는 ‘대용량 실속 패키지’는 그린 클린 200ml 2개, 그린 클린 50ml 4개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린 클린’은 건조한 외부 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진 요즘, 자극 없이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기초 케어의 효과와 딥클렌징 효과를 한통에 담아 세안과 동시에 기초 케어까지 가능한 클렌징 밤이다. 또한 초미세먼지와 선크림 세정력(99%)까지 임상테스트를 통해 인증받아 미세먼지가 찾아오는 요즘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그린 클린’ 특별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구매에서도 방송과 동일한 조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