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의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티오피미디어

22일 자정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COOKIE PHOTO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김우석은 베이지와 브라운 등 따뜻한 느낌의 색깔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처음 시도한 핑크 컬러 헤어 스타일로 완벽한 인형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곰인형을 품에 안고 윙크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21일 선보인 CREAM PHOTO에 이어 COOKIE PHOTO까지, 색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들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은 2월 8일 오후 6시 ‘2ND DESIRE 'TAST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음원보다 먼저 오픈돼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시작으로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2편, 뮤직 썸네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2ND DESIRE 'TASTY'’는 ‘DESIRE’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발매 이후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후 다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앨범. 이를 통해 김우석은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강타했던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김우석은 2월 8일 ‘2ND DESIRE 'TASTY'’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