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김명수가 군입대를 앞두고 ‘2021 김명수 온택트 팬미팅 Remember US’을 개최한다.

김명수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에 이어 최근 KBS 2TV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다.

그는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온택트(팬미팅을 통해 국내, 외 팬들과 깜짝 만남을 예고했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REMEMBER US’를 직접 제안한 것은 물론, 바쁜 드라마 촬영 중에도 스탭들과 회의를 이어가고 있는 등 아낌없이 애정을 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6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이상은 “김명수가 오는 2월 초, 팬들을 위한 선물로 데뷔 11년만에 처음으로 정식 솔로곡을 발표하고 입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힌데 이어 이번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 첫 싱글 앨범의 수록곡 또한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것으로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그는 특별하고 생생한 콘텐츠와 함께, 티켓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비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등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추가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온택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김명수의 온택트 팬미팅은 오는 2월 20일 오후 4시, 주식회사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 및 KT 주최, 매니지먼트 이상 주관으로, 1월 26일 오전 11시부터 ‘Seezn’,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 ‘friDay’ 등 플랫폼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매니지먼트 이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