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의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가 공개된다.

24일 공개되는 tvN '빽사이코러스'는 TV를 통해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 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각각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분해 아이돌, 힙합 가수 등 기존 '사이코러스'에서 볼 수 없던 장르의 스타들을 만나 그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한다. 지난 주 1회에서는 유튜브 황태자 광희가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주 게스트는 B1A4 산들이다. 군 입대를 앞뒀다는 산들을 위해 군장점으로 떠나 이야기를 나눈다. 황태와 양미리는 이번에도 대환장 폭발하는 대화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산들의 히트곡부터 이상형에 이르기까지 산들을 막 대하는 이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DAY6, 오마이걸은 알면서도 B1A4를 몰랐던 황태와 양미리가 산들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에 코러스를 할 곡은 산들의 '취기를 빌려'다. BTS의 'Dinamite'에 밀려 아쉽게 차트 2위에 머물렀던 곡이다. 한파 특보였던 이날 임진각까지 출동한 이들은 영하 18도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위해 옷을 벗고 무대를 했다는 후문이다. 이전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황태와 양미리의 짖궃은 코러스에도 산들은 완벽한 노래를 선보였다고 한다.

한편 '빽사이코러스'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 TV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직후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