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던 이준영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돌아온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라이징 스타 이준영과 '매니저계 장우영' 심화석 매니저가 출연한다.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그야말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허세 케미로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다. 다시 돌아온 두 사람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허세미로 감당 불가한 웃음 지뢰를 선사한다.

이날 이준영은 매니저에 대해 "아무도 안 쳐다보는데 자꾸 형을 쳐다보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제보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질세라 매니저는 "아파트 주민들 사이에서 연예인이 탄생했다고 난리가 났다"라고 '전참시' 방송 후폭풍을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특히 일본 언론까지 "매니저계 장우영"이라고 대서특필한 소식이 알려져 MC들을 놀라게 했다. 매니저는 "나는 허언이 아닌 허세다"라고 당당한 허세미를 발산해 또 한 번 레전드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매니저는 전과 다른 유명세에 보답하고자 이준영의 촬영장에 직접 커피차를 보낸다. 하지만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재난급 문제가 발생해 매니저를 진땀 흘리게 했다고 한다. 과연 허세미 매니저에게 찾아온 위기는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영은 매니저의 붕어빵 2세들과 앞에서 찐 삼촌 매력을 드러낸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 와중에도 지치지 않는 매니저의 허세가 빅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더 강력해진 허세로 돌아온 이준영과 매니저의 특별한 하루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