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캠퍼는 전국 각 지역에 체험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는 사업장주(사유지주)들을 대상으로 종합레저문화플랫폼 내에 RV-Zone을 구축하고 있다.

사진=에이스캠퍼 제공

야외에서 멋진 경치와 자연을 즐기며 여가를 즐기는 캠핑족이 꾸준히 늘고 있다. 캠핑족과 함께 캠핑카도 증가하면서 주차 공간이 부족하게 돼 주차 문제로 주민간 갈등을 빚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늘어난 캠핑카 수요 대비 전용 주차장 등 관련 여건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주차 문제와 관련 여건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캠핑카 업체가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캠핑카 산업은 늘어나는 캠핑카 수요에 반해 캠핑카 유저들이 독립적으로 편히 정박하고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한 실정이다. 에이스캠퍼는 이 문제들을 해소하고 국내 캠핑카 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안착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레저생태계를 구축해 해당 문제들을 해소하고 있다.

캠핑카 유저에게는 갈 곳을 제공해주고 사업장주(사유지주)에게는 부가 수익 창출해주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에이스캠퍼는 모두가 상생하고 선순환하는 종합레저문화플랫폼 구축의 일환으로 호텔과 리조트와 레저업체들의 유휴지 내에 RV파크-Zone을 추진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