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뒤돌아보지 말아요' 유희열X젝스키스 신곡 엿보기...프로필&현장스틸 공개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첫방송을 앞두고 신곡 프로필과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22일 첫방송되는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으로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뒤돌아보지 말아요’에서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젝스키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채널 십오야'가 함께하는 합작 프로젝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방송에서는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일부 공개된다. 이날 유희열은 안테나 사무실을 찾은 젝스키스에게 “스타가 되고 싶구나?”라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부를 전망이다.

장난 어린 대화도 잠시, 신곡을 들은 은지원이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든다. 저희가 잘해야 될 것 같다”라며 신뢰와 각오를 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또한 솔직한 한마디로 각자의 기대와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신곡 프로필과 현장 스틸에서도 이들의 설렘과 진지함이 그대로 묻어나 시선을 끈다. 유희열과 젝스키스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작업에 임하다가도 장난기 넘치는 일상 케미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 신곡 작업에 착수하게 된 과정부터 젝스키스 멤버들의 솔직한 속마음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22일 오후 10시 50분경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사진=tvN,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