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이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의 케미가 돋보이는 포스터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줬다.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내일(25일) 밤 9시 3회 방송을 앞두고 스폐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또 한번 집중시키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이자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으로 꼬여가고 있는 윤송아(원진아 분), 채현승(로운 분), 이재신(이현욱 분)을 비롯해 이효주(이주빈 분)이 한데 모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빛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은 각 캐릭터를 대변, 흥미를 돋운다. 먼저 윤송아와 채현승 사이에는 사수-부사수를 뛰어넘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의 기운이 느껴져 두근거림을 배가한다.

여기에 새로운 연적 채현승의 등장으로 긴장감에 휩싸인 이재신까지 세 사람의 삼각 러브라인도 함께 읽혀 주목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재신의 약혼녀 이효주는 ‘끌라르’ 창업주 손녀답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자태로 존재감을 과시, 흥미진진함을 고조시킨다.

앞서 방송에서는 윤송아와 채현승 그리고 이재신을 둘러싼 갈등이 한층 더 심화될 조짐을 내비췄던 터라 3회를 향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