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산학 전문가 평가 및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매년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 한 해 신속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예년에 비해 신체적 활동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버추얼 런'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환을 통해 행복한 삶을 전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