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산학 전문가 평가 및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매년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 한 해 신속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예년에 비해 신체적 활동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버추얼 런'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환을 통해 행복한 삶을 전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