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제트 IT
아이리버, SK텔레콤 AI기술 접목 '누구 버즈' 예약 판매

아이리버가 2월 4일까지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기술에 아이리버의 사운드 기술 노하우를 더한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아이리버 제공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누구 버즈’는 SK텔레콤의 전화 서비스 앱 ‘T전화’에 AI 플랫폼 ‘누구’를 결합한 지능형 전화 서비스 ‘T전화x누구’ 전용 무선 이어셋이다. ‘누구 버즈’를 사용하면 별도의 스마트폰 조작 없이 음성만으로 전화 걸기, 문자 보내기 등을 이용할 수 있고 라디오, 음악,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누구 버즈’는 풍성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위해 음향 명가 아이리버의 노하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퀄컴 QCC3026 칩셋과 아이리버 사운드 마스터의 튜닝을 거쳐 고음질의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해냈다. ‘누구 버즈’ 전용 앱을 통해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하며 특허 받은 퀄컴의 cVc 3.0(통화 중 주변 잡음제거) 기술은 물론,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 품질까지 잡았다.

사진=아이리버 제공

‘누구 버즈’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모던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머리카락을 넘기거나 손가락이 스쳐 노래가 멈추는 등의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감압 센서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어디서나 빠르게 연결하고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배터리 걱정 없이 최대 19.5시간 사용 가능하다.

예약 판매는 2월 4일까지 쿠팡을 통해 진행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제공하며 상품평 등록시 1만5000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