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비비안 웨스트우드, SS시즌 애슬레저 웨어 론칭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2021년 ‘스테이케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란 ‘스테이(Stay)’와 ‘베이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멀리 갈 수 없기에 나의 공간 안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일컫는 코로나 이후의 신조어다.

’2021 캡슐 컬렉션‘은 탑, 레깅스와 함께 크로스 코디가 가능하도록 티셔츠와 베스트를 함께 제안한다. 스테이케이션 콘셉트에 맞게 요가, 트레이닝, 투마일웨어를 지향하며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성 소재로 기존의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과는 차별화되게 기획됐다.

나시탑은 Amni 소울 에코의 자연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이며 유럽연합의 섬유안정성 테스트인 오에코 스탠다드100으로부터 인증받아 인체에 무해하고 안정적이다. 4웨이 스트레치 기능으로 활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레깅스 또한 인체에 안정적인 기능성 소재로, 탄력있는 핏감과 고강도 서포트로 다양한 동작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자연을 보호하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스테이케이션‘ 캡슐 컬렉션은 전국 비비안 웨스트우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비비안웨스트우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