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AOMG 소금XDJ 웨건, 신곡 ‘Imagine’ 비주얼라이저 티저

AOMG의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의 신곡 ‘Imagine’의 비주얼라이저 티저가 공개됐다.

AOMG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소금과 DJ 웨건의 새 디지털 싱글 ‘Imagine (Feat. Hoody(후디))’의 비주얼라이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원의 일부도 함께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Imagine’은 ‘이 비가 그치면 만나 (Feat. Hoody(후디))’, ‘서툴러 (Feat. sogumm& 펀치넬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AOMG 소속 아티스트 소금과 DJ 웨건이 세 번째로 협업한 곡이다.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앞선 두 번의 작업과는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피처링에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본인의 작업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및 드라마 OST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후디가 참여하며, 이번 ‘Imagine (Feat. Hoody)’를 통한 세 아티스트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금과 DJ 웨건이 협업하고 Hoody가 피처링으로 나선 ‘Imagine (Feat. Hoody)’은 내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