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알라, 유튜브-아프리카TV 활동 중단 “가장 큰 이유는 건강”

하알라가 유튜브, 아프리카TV 활동을 중단한다.

온라인 개인방송 활동을 하던 하알라가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활동 중단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하알라’에 게재된 영상에는 잠정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하는 하알라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하알라'

하알라는 이날 “제가 당분간 방송을 안하게 될 거 같아요. 가뜩이나 방송도 계속 지체됐었는데 여러분들한테 이런 이야기를 하게 돼서 죄송하다. 이게 한달이 될 지, 두 달이 될 지 어떻게 될 지는 잘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또 “사실 이걸 언제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 이유는 건강 문제가 좀 크다. 방송을 할 수 있는 몸상태가 아니다. 방송을 하려다 말았다 계속 그랬다. 쉬는게 지금 저한테는 최선이라 그렇게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하알라의 아버지이자, 구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하버지’는 “자기들과의 관계를 어떻게 매듭을 지어야 할지, 그렇다고 관 뚜껑 열고 들어가는 건 아니다”라고 너무 아쉬워하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하알라 역시 “보고싶어질 거 같아서 혹시 제가 그런 마음이 들면 키겠다”라며 애써 눈물을 감췄다.

하버지는 “자네들하고는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관계가 형성돼 있는 건 맞는 거 같다”라고 아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하알라는 끝으로 “건강 조심하시고, 2년 동안 방송 잘 열심히 봐주셔서 감사하다. 잘 지내고 계시라”라며 언젠간 돌아올 수도 있다는 여지를 남겼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