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다가오는 ‘설렌타인(설+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 하이엔드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FLEX 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G마켓과 11번가에서 열리는 기획전은 설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고급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에게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초콜릿을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10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완벽한 맞춤 쉐이빙을 제공해 초근접 밀착 커팅과 독보적인 피부 보호가 가능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다.

또한 신제품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프리미엄 초콜릿과 쉐이빙 폼을 함께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필립스의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맞는 맞춤 면도 가이드를 제공해 매끈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 보호를 선사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워치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