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한국후지필름, 제주 담은 한정판 엽서·우표 '다시 봄' 프로모션

한국후지필름이 2021년 첫 번째 소소일작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구매 고객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필름 엽서와 우표 세트를 제공하는 ‘다시,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지난해 4월부터 필름 사진과 즉석카메라를 활용해 다양한 굿즈와 온라인 클래스 등을 선보여왔던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프로젝트 ‘소소일작’은 올해 첫 번째 테마로 ‘봄’을 선정했다. 포토그래퍼 엄지사진관과 협업으로 제작된 필름 엽서와 우표 세트는 후지필름의 C200 및 비너스800 필름으로 촬영한 제주의 아름다운 봄 풍경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국후지필름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다시, 봄’ 필름 엽서, 우표 세트는 25일부터 후지필름몰과 홈플러스 강서점 내 마트사진관, 후지필름 헬로그래피 현대시티아울렛점에서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및 사진 인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필름 엽서와 우표 세트는 준비된 수량 1000세트 소진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홈플러스 강서점에 위치한 마트사진관과 후지필름 헬로그래피 현대시티아울렛점에서는 2월 7일까지 ‘대신 보내드립니다’ 우편 접수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증정 받은 엽서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주소를 적고 정해진 기간 내에 우표를 붙여 접수하면 2월 내 우편 배송이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