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블랙핑크, 'THE SHOW' 밴드 합주 현장 공개…로제 솔로곡 등 '기대'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밴드 합주 현장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25일 오후 2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PLUS 멤버십 전용 콘텐츠인 'THE SHOW' 비하인드 EP.1 BAND SESSION 영상이 업로드됐다.

‘THE SHOW’가 이제 6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만큼 블랙핑크 멤버들의 열띤 준비가 한창임을 엿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로제의 솔로곡을 비롯해 블랙핑크 정규 1집 수록곡 첫 퍼포먼스 무대 등 특별한 볼거리들이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크다.

이번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풍성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맞춰 다양한 무대를 조율했다. 멤버들의 열정 가득한 표정과 몸짓은 생기발랄 그 자체. 본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치솟았다.

지난 '2019-2020 월드투어' 이후 오랜 만에 재회한 블랙핑크와 밴드팀(THE BAND SIX)의 호흡은 여전히 막강했다. 듣기만 해도 심박수를 뛰게 하는 편곡과 악기 연주 소리는 블랙핑크 특유의 흥과 아우라를 증폭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비하인드 EP.2 영상도 이날 오후 3시 공개된다. EP.2는 'Pretty Savage @ 합주 현장 (Pretty Savage @ BAND SESSION)'이다. 이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PLUS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는 한국 시간으로 1월 31일 오후 2시 개최된다. YG 측은 콘서트에서 로제의 솔로곡 무대를 확정했다고 발표하면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