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과 이상우가 올포유와의 돈독한 관계를 과시했다.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소연, 이상우와 계약을 연장하고 2021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사진=올포유 제공

김소연은 2009년을 시작으로 올포유 브랜드 전속 모델로서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의 활동에 참여해 왔으며 2019년에는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아 본사에서 10년 장기모델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상우는 2016년부터 호흡을 맞춰왔으며 2021년에도 계속해서 김소연과 함께 올포유의 대표 얼굴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소연·이상우 커플의 케미는 이미 오래 전부터 알려졌고 올해에도 환상 케미를 볼 수 있게 됐다는 소식에 올포유 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2021 S/S 캠페인 촬영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마무리 됐으며 촬영 내내 김소연·이상우 커플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소연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천서진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펜트하우스 시즌 2’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상우는 김소연을 위해 ‘펜트하우스 시즌 2’에 특별 출연하기로 결정해 어떤 역으로 김소연과 만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