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지난해 10월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어 2021년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 데이터를 믿으세요’라는 메시지 아래 대세 보습크림으로 자리잡은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입지를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100시간 보습’과 ‘믿음의 증거’ 총 2편의 광고 영상을 다음달까지 차례로 공개한다. 지난 18일 선보인 ‘100시간 보습’편 영상에서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고, 건조해지기 쉬워 보습이 더욱 중요해진 마스크 시대를 맞아 실험을 통해 입증된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지속 보습력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경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믿음의 증거단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믿음의 증거단’ 100인은 무료 쿠폰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실제 소비자들이 남긴 제품 후기 속 대표 키워드들의 초성을 보고 정답을 맞히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100% 증정한다.

한편 대세 보습크림이라는 다양한 증거를 확인할 수 있는 ‘믿음의 증거’편 영상은 오는 2월 1일 공개된다.

사진=에스트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