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올해 설 연휴는 지난해 추석과 마찬가지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는 가운데, 먼 곳에 사는 친척이나 지인들을 만나기는 어려워졌지만 연휴 기간만이라도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여전하다.

이에 호텔들도 가족 단위 고객, 혹은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발빠르게 나서고 있다. 다양한 설선물부터 숙박패키지까지 호텔 패키지를 한 자리에 모았다.

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투숙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분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체크아웃 제외)로 구성됐다. 2월 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축년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 ‘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설날’을 앞두고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1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2월 10일까지 판매하는 설 선물 세트는 특급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최상의 육류와 와인 세트를 비롯해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 마블 케이크 세트 등 6만원부터 60만원 대까지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명품 세트, 근사한 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과 디저트, 치즈, 아보카도 오일 등이 포함된 셰프 추천 햄퍼 세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안동소주, 종류와 취향이 다양한 와인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알파인 델리’의 대표 디저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 케이크와 후르츠 케이크로 구성된 마블 케이크 세트를 선보인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연휴에도 일을 손에서 놓을 수 없는 워커홀릭이라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롱 스테이 패키지’를 살펴보자. 호텔 예약실 관계자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의 시기가 길어지고 재택근무 역시 점차 확산되면서, 제주에 머물면서 재택근무 대신 재텔근무를 하기 위한 장기투숙 고객의 예약률이 높아지고 투숙문의 역시 이어지고 있으다.

‘롱 스테이’ 장기 투숙 패키지는 최소 7박부터 고객의 일정에 따라 최대 30박까지 예약 가능하다. 오래 머물수록 가격이 할인되며, ▲스탠더드 객실, ▲호텔 아침식사와 하루 종일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라운지 이용권, ▲스포츠센터 이용권, ▲세탁서비스 50% 할인 등이 포함되어 있어, 동선 이동 없이도 호텔 내에서 ‘호텔콕’하며 제주와 제주바다를 즐기고 호캉스를 만끽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