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형사 이시언과 김예원이 조여정의 집을 다시 찾아온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KBS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6일 강여주(조여정)의 집을 방문한 장승철(이시언)과 안세진(김예원) 형사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4회에서 여주는 백수정(홍수현) 살인 사건을 다루는 ‘그것을 알고 싶다’ 특집 방송에 참여하게 됐다. 이 소식을 들은 장형사와 안형사도 백수정 살인 사건의 담당 형사로 참여했다.

여주를 백수정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주목하고 있는 장형사와 안형사 그리고 여주가 뜻밖의 공조 수사를 시작하게 됐다. 여주의 추리와 경찰의 수사가 동시에 이뤄지며 사건의 비밀을 풀 단서들이 모이고 있다.

사진=KBS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공개된 사진엔 여주의 집을 기습 방문한 장형사와 안형사의 모습이 담겼다. 여주는 시선을 돌린 채 아무 말 없이 자신을 찾아온 형사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들은 듯 깊은 고민에 빠진 여주의 모습이 의미심장하다.

여주를 대할 때마다 평정심을 잃던 장형사는 이번엔 웬일인지 저자세를 보이고 있고 안형사도 여주에게 집중하고 있다. 마치 여주의 선택을 기다리는 듯 그녀의 반응을 살피는 두 사람. 과연 이들이 여주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KBS2 ‘바람피면 죽는다’는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