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수진이 ‘일타 강사’로 깜짝 변신해 ‘아돌라스쿨’에 출강한다.

사진=U+아이돌Live

두 사람은 27일(오늘) 오후 9시 U+아이돌Live 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돌라스쿨’에서 라이브 ‘인강’에 나선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로 지난 16일 SF9 인성-영빈-유태양, 아스트로 문빈-윤산하가 일타 강사‘로 나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신곡 '화‘로 음악 방송과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수진, 우기는 이날 자신의 장기를 앞세운 ’부캐‘에 맞춰, 수강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우기는 ‘북경 출신 우기쌤’으로 분한다. 그는 ‘말문이 트이는 핵인싸 중국어!’라는 타이틀로 쉽고 재밌는 중국어를 가르친다. 네버랜드 어학당 핵인싸 차이니즈학과 출신의 ‘우기쌤’으로 빙의해, ‘중국 문화의 이해’, ‘핵인싸 중국어 회화’, ‘(여자)아이들 노래 통해 중국어 배우기’ 등에 대해 강의한다.

수진은 ‘2021년 미스 성수동 마릴린먼로 진 출신 수지쌤’으로 분한다. 그는 ‘불처럼 뜨겁고 꽃처럼 화려한 무대장인 수진쌤의 디테일 올킬! 춤선 CLASS’로 수강생들과 만난다. 마돈나 고전무용예술대학교 무대찢기 장인학과 ‘수진쌤’이 되어, 보깅 댄스를 가르치는 것. 몸풀기부터 보깅 댄스의 기본 동작을 알려줘 실전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오마이걸 비니, 미미도 이날 ‘일타 강사’로 라이브 ‘인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사 일타 강사’인 이다지 강사가 ‘아돌라스쿨’을 응원하는 티저 영상에 직접 출연해 화제다. 그는 “역사에서 제일 중요한 게 바로 날짜잖아요, 그래서 여러분께 꼭 기억해야 하는 날짜를 알려 드릴게요”라며, 1월 27일 ‘아돌라스쿨’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