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매회 역대급 엔딩으로 화제를 모은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로운이 연기하는 채현승은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1년 차 마케터로 잘생긴 얼굴은 물론 바른 가치관, 위트, 센스를 가졌다. 현승은 같은 회사 선배인 윤송아(원진아)를 짝사랑하며 송아가 이재신(이현욱) 때문에 상처받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옆에서 지켜주고 있다.

26일 방송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4회 엔딩에서 현승은 클럽에서 놀고 있는 송아를 뒤에서 말없이 지켜주는 세심함으로 설렘을 끌어올렸다. 박력 있던 그간의 엔딩과 달리 예상치 못한 핑크빛 엔딩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를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 현승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나랑 연애해요, 선배” “내 여자 앞에서 꺼지라고 이 새끼야” 등 매회 송아를 지키고자 하는 박력 넘치는 엔딩으로 현승과 송아 사이 미묘한 텐션을 만들었다. 여기에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돌직구 직진 연하남의 매력이 더해져 설렘 지수를 높이며 여심을 저격했다.

이처럼 로운은 단단한 목소리와 멜로 눈빛으로 채현승 캐릭터에 완연하게 녹아들며 매회 역대급 엔딩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로운은 박력, 심쿵, 설렘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엔딩을 완성 시키며 한층 성장한 연기력은 물론 멜로 유망주 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한편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