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기업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세드림 제공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2021년 봄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 큰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푸짐하게 구성됐다.

우선 모이몰른은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쑥쑥멤버십 회원등급에 따라 봄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열매등급 회원에게는 3만원 할인, 새싹등급 회원에게는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쑥쑥멤버십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컬리수와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3개의 브랜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마찬가지로 봄 신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컬리수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플레이키즈프로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리바이스키즈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20%의 할인을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해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자녀와 조카, 손주들을 위한 설빔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이몰른과 플레이키즈프로는 실용성 높은 선물도 마련했다. 모이몰른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코로나19 시대 필수품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제를 제공하며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생활공작소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더욱더 눈길을 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조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모이몰른은 29일부터, 플레이키즈프로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지급되며 전체적인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