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가 매달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을 1월부터 진행 중인 가운데 두 번째 도시로 홍콩을 선정했다.

사진=CJ CGV 제공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의 두 번째 여행지 ‘고메X홍콩여행’에서는 홍콩을 대표하는 영화감독 왕가위의 작품 3편을 만나볼 수 있다.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유명한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 ‘해피 투게더’ ‘타락천사’ ‘아비정전’을 상영한다.

2월 1일부터 9일까지는 사랑하지만 너무나도 다른 사랑 방식에 무너져가는 두 남자의 관계를 그린 영화 ‘해피 투게더’를 만나볼 수 있다. 제50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왕가위 감독에게 감독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작품이다.

2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홍콩의 어두운 밤거리를 배경으로 한 영화 ‘타락천사’를 상영한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청부살인업자 황지명, 남의 가게에 숨어들어 폭력적인 방식으로 장사하는 남자 하지무 등 각각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2월 22일부터 26일까지는 어머니에게 버림받아 사랑을 믿지 못하는 남자 아비와 그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대해 그린 영화 ‘아비정전’을 상영할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고메X홍콩여행’을 위해 씨네드쉐프가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에서 ‘해피 투게더’ ‘타락천사’ ‘아비정전’을 관람하는 고객들은 1만원에 홍콩의 시그니처 메뉴인 홍콩식 토스트와 로얄 밀크티를 만나볼 수 있다. ‘고메X홍콩여행’ 상영작을 모바일로 예매할 때 홍콩식 토스트&로얄 밀크티 세트를 함께 주문할 수 있으며 현장 주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씨네드쉐프는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로 제격인 스페셜 바우처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씨네드쉐프에서 2명이 영화 관람과 함께 5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는 20만원에 구입 가능하며 7코스 메뉴로 구성된 ‘프레스티지 바우처’는 3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우처 사용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씨네드쉐프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각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