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이 설 명절을 맞아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한독 제공

이번 기획전은 한독의 대표 건강 관련 제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설맞이 특별 기획전은 2월 14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되며 기획제품 구매 고객에게 설 명절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돈봉투를 증정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인기 제품을 1만원 미만부터 6만원대까지 부담 없는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온 가족에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홍삼과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는 1만원대, 6년근 홍삼을 진하게 내린 짜 먹는 홍삼 농축액 ‘홍삼Q 애니타임’은 2세트는 5만원대다. 또,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농축액 건강기능식품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 2세트는 6만원대, ‘혈행에 좋은 오메가Q’는 9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독에서 정식 수입∙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3개 세트 구매 시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다이제스티브헬스’와 ‘헬스앤웰니스’는 1개월분 3개 세트 구입 시 각각 6만원대, 4만원대에 판매한다.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3개 세트 구입 시 파우더 제품인 ‘키즈패킷’은 4만원대, 츄어블 형태인 ‘키즈 츄어블’은 6만원대에 판매한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들도 설맞이 특별 기획전에 참여한다. 파우더 형태의 ‘테라큐민 플러스90’과 미니 정제형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 맥스’는 각각 3개 세트 구입 시 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숙취 걱정 없는 건강한 술자리를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