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맨유, '리그 최하위' 셰필드 꺾고 리그 선두 복귀?...28일 스포티비 생중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 경쟁을 펼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그 최하위 셰필드와 맞붙는다. 맨유는 리버풀과의 노스웨스트 더비에서 승리하며 FA컵 16강에 진출하고 리그에서도 13경기 무패행진을 달리는 등 매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다. 맨유의 돌풍이 어디까지 이어질까.

사진=스포티비 제공

맨유와 셰필드의 2020-2021시즌 EPL 20라운드 경기는 28일 오전 5시 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맨유는 올 시즌 우승 후보로 꼽힌다. 2012-2013시즌 이후 8시즌 만에 리그 제패를 노리고 있다. FA컵에서도 라이벌 리버풀과 5골을 주고받는 혈전 끝에 상대를 제압하며 좋은 흐름을 유지했다. 그 중심엔 포그바가 있다. 포그바는 본인 이름이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발표한 ‘이주의 팀’에 당당히 포함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솔샤르 감독도 “포그바의 몸 상태가 좋다. 좋은 플레이를 보여준다”며 크게 칭찬했다.

하지만 래시포드의 출전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점은 맨유에게 아쉬움을 남긴다. FA컵 경기가 끝난 뒤 맨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래시포드가 부상 가능성이 있다. 무릎에 문제가 있다”고 밝혔다. 부상자 정보 제공 사이트 피지오룸도 “무릎 스캔 검사가 조만간 있을 것이다. 복귀일은 미정”이라며 래시포드의 몸 상태를 전했다. 래시포드가 결장한다면 솔샤르 감독에게 크나큰 고민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셰필드는 뉴캐슬전에서 겨우 1승을 거둔 강등 0순위인 팀이다.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는 셰필드는 빈곤한 공격력에 크게 힘들어하고 있다. 지난 19경기에서 10골만 기록 중이다. 그래도 팬들은 데이빗 맥골드릭의 발끝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맥골드릭은 지난 맨유와의 맞대결에서 두 골을 터트리며 셰필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맨유와 셰필드의 맞대결은 28일 오전 5시 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