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포슐라X왕빛나, ‘만겹크림’ CJ오쇼핑 특집 생방

럭셔리 스킨케어 포슐라가 설 연휴를 앞두고 CJ오쇼핑에서 배우 왕빛나와 함께 대표 수분탄력 크림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3차 방송을 확정했다.

사진=포슐라 제공

해당 제품은 지난 11월 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마다 전량 매진 기록은 물론,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부문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새해 첫 방송인 이번 3차 앙코르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1시35분부터 진행되며 더욱 특별해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5만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 쫀쫀한 텍스처가 한 겹을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매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 흡수되는 게 특징이다.

모공의 1/787 사이즈의 초미세 나노 입자에 담은 독자적인 유효성분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를 통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특히 B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볼, 눈가, 입가, 미세주름, 불독살까지 처진 피부의 탄력을 한껏 끌어올려 주는 겨울철 안티에이징 크림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CJ몰의 미리주문 페이지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