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로얄캐닌, 틱톡X동물자유연대와 ‘#집사야내소원은’ 캠페인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오는 3일까지 틱톡,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사료기부 캠페인 ‘#집사야내소원은’ 챌린지에 참여한다.

사진=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이번 챌린지는 올해 더욱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해 반려동물이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를 알리고, 보호자들의 책임감을 함양시키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틱톡에서 복주머니 모양의 #집사야내소원은 챌린지 스티커를 선택하고 본인 혹은 반려동물과 촬영한 뒤 #집사야내소원은 해시태그를 입력해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 영상 1건당 300g의 사료가 적립되며 SNS에 공유하면 1건당 100g 사료가 추가로 적립된다. 최대 1톤의 사료가 오는 16일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새해 소원 스티커는 반려견, 반려묘, 보호자 총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각각 다른 문구 스티커가 랜덤으로 선택된다. 반려견은 ‘1일 1산책!’ ‘더 많이 바라봐주개!’, 반려묘는 ‘수직공간이 더 필요하다옹’ ‘산책은 싫다옹’ 등의 새해 소원 문구가 나타나며 보호자는 ‘귀중한 생명 소중하게 다루기’ ‘반려인 허락 없이 간식 주지 않기’ 등의 새해 다짐 문구가 나타난다.

한편 로얄캐닌은 보호자 교육을 통해 반려동물을 끝까지 잘 키울 수 있도록 책임감을 함양시키는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반려동물을 입양했거나 입양 예정인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가이드북을 제작해 6만2000부 이상 배포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