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핫루키 신인 그룹 T1419(티일사일구)와 함께 색다른 설렘을 품고 찾아왔다.

메이크스타는 T1419의 첫 싱글 'BEFORE SUNRISE Part. 1'의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28일까지 오픈, 팬들의 참여를 받고 있다.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T1419의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을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앞서 두 차례의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된 만큼,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에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메이크스타에서 마련한 특전도 빼놓을 수 없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T1419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아홉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모든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1419의 미공개 포토카드까지 준비해 팬들의 두근거림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