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곰인형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이날 오후 6시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을 발매하는 현아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그녀만의 특유의 자신감을 녹여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을 시작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GOOD GIRL‘,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Show Window‘,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 (Feat. 던 (DAWN))‘ 그리고 ’FLOWER SHOWER‘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현아는 신곡 ’I’m Not Cool’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하나 꺼냈다. 그는 “10년 전에 싸이 대표님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촬영 후 대표님이 ‘무엇을 가지고 싶니?’라고 했다. 별로 가지고 싶은 게 없었는데 ‘곰인형 사주세요’라고 했다. 그래서 곰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곰인형이 등장하는데 감회가 새로웠다. 촬영 끝나고 감독님에게 이 아이를 가져가야겠다고 해서 집에 데리고 왔다”고 밝혔다.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