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모닝붓기)가 ‘스튜디오 겟잇뷰티’ 쑈라벨 코너에서 소개됐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지난 8일 방송된 쑈라벨 코너는 ‘하루의 벨런스를 맞춰주는 모닝 루틴 아이템’을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가 바쁜 아침 부은 얼굴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뷰티 제품으로 선보였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최장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디지털 콘텐츠화한 방송이다. MZ세대를 겨냥한 뷰티 특화 코너들을 선보이고 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대표 콘텐츠인 ‘쑈라벨’은 바이 소셜, 가치소비 등 새로운 쇼핑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코너다.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는 붓기 감소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호박발효추출물을 함유해 얼굴 붓기를 빠르게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쿨링효과를 선사하는 페퍼민트 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최근 리뉴얼을 통해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추가돼 붓기케어는 물론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은 얼굴 붓기 완화 기능의 ‘모닝 붓기’ 외에 적용된 에센스에 따라 피부 보습 및 각질케어 기능의 ‘화장발’, 피부 진정 케어의 ‘카밍풀’, 풍부한 보습력의 ‘모이스처 풀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원하는 효능 및 효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하기 용이하며 30매의 시트 마스크가 한 통에 들어 있어 한달동안 계획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올리브영을 포함한 전국 H&B 스토어와 듀이트리 자사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