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성훈이 모델로 활동하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뉴스킨 코리아의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대세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성훈의 훈훈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함께 담아 여심 저격 포인트로 활용했다. 눈빛 연기와 수영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셔츠핏이 돋보이는 장면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면 욕실에서 오리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즐겁게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사용하는 장면과 자신을 지켜보는 듯한 오리를 상대로 상의 탈의 장면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성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바이럴 영상을 리그램한 후 에이지락 루미스파 마이크로 사이트에 해당 URL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성훈의 친필 사인이 되어 있는 목욕 바구니에 뉴스킨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 뉴스킨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