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빼빼로 과자를 주고 받는 빼빼로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1월 11일, 빼빼로 하나 받지 못할까봐 걱정되는 옆구리 시린 솔로들은 커플 매칭 기업들이 개최하는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맛있는 빼빼로도 먹고, 내 인생의 이상형을 만날게 될지도 모른다.

 

결혼정보회사 연애도결혼도는 빼빼로데이 싱글파티를 개최하면서 2030대 남녀 싱글들을 공개 모집한다. 빼빼로데이 싱글파티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상형 매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료 매칭 이벤트는 3회째를 맞이해 지난해 보다는 많은 인원이 참가신청을 했으며 연애도결혼도는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에 한창이다.

빼빼로데이 싱글파티는 1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롯데프레지던트 101동 9층(마포구 공덕동)에서 진행된다. 최고급의 식사와 함께 와인파티, 매칭파티 등 싱글남녀를 위한 즐거운 파티로 기획됐다. 또한 빼빼로데이 싱글파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파티 참가는 연애도결혼도 홈페이지를 통해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와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준비하기 위한 이벤트딜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티몬 싱글 회원들에게 아만다의 유료아이템 ‘리본’을 제공해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에 ‘좋아요’를 보내거나 대화 신청을 하는 등 다양한 액션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 다음달 10일까지 티몬 홈페이지 내 펫샵·도서·취미 카테고리 속 ‘E쿠폰’ 페이지 또는 플러스존 내 아만다 이벤트 배너 클릭 시 참여 가능하다. 별도 비용없이 ‘바로구매’ 버튼만 누르면 티몬 싱글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아만다 ‘리본’ 100개씩 총 ‘10만 개’를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행복 가득! 사랑가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연을 만나고 싶어 하는 25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빼빼로데이 당일인 11일 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대상은 25세 이상 미혼남녀이다.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간단한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으로는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가입 혜택(할인or횟수추가)’, ‘럭셔리 미팅파티 초대권(3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빼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단, 신원 확인 또는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신청자에게는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