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큼 비키니룩에 단련된 철벽남도 나날이 근사해지는 래쉬가드 퍼레이드 앞에선 심쿵주의보가 발효될 것 같다. 자외선 차단에, 몸매 교정의 착시효과까지 더해져 올해는 어느 때보다 래쉬가드 열풍이 거셀 전망이다. 더 더워지기 전에 살펴보는, 때에 따른 래쉬가드 세 가지 연출법. 

 

래쉬 가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탄력성으로 몸매를 보정해줄 뿐 아니라 매력적인 실루엣을 드러낼 수 있는 무기로 활용된다. 탱크톱에 레깅스로 남성들의 시선을 보조리 강탈해보자. 휴가 며칠 전부터 뱃살 관리를 해주는 것은 기본이다. 여름 한 철 신나는 야외에서 이 정도 과감함은 있어야 짜릿한 추억도 생긴다. 

블랙화이트의 컬러 조합이나 스트라이프 패턴은 세련된 매력을 풍긴다. 상의 뒤쪽과 앞여밈 부분에 지퍼를 달아 옷을 입고 벗기가 수월한 것도 특징이다. 반바지의 경우는 뒷부분에 지퍼형태의 포켓을 달아 열쇠 등 중요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했다. 휴대폰과 숙소 카드키를 잃어버릴 일이 줄었다. 래쉬가드는 하의는 심플하게, 상의를 화려하게 부각해야 몸매가 길고 날씬해 보인다.   

 
연인끼리 물놀이 가서도 남다른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래쉬가드 재질의 얇고 가벼운 아웃도어룩은 레깅스, 수영복, 숏팬츠 등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블루 & 화이트 컬러 패턴의 상의에 스트라이프 숏팬츠를 입으면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런 커플룩이 완성된다. 최소한의 노출로 최대한의 매력을 더할 수 있는 래쉬가드야말로 물놀이 데이트의 승부 룩이다.

 

사진 = 에잇세컨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