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의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는 독립된 2개의 솥, 2개의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다.

간편한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없이 버튼 한 번으로 12가지 요리(쌀밥, 잡곡밥, 볶음밥, 죽, 필라프, 백숙, 국, 찌개, 찜, 조리, 빵, 요거트)를 자동 조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최대 24시간 설정 가능한 예약기능 모드로 1인가구 및 맞벌이가 대부분인 바쁜 밀레니얼 부부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편리하다.

일반 압력밥솥과 달리 조리 중 언제든 뚜껑을 열 수 있어 간을 하거나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굽거나 튀기는 대신 찌고 끓이는 조리법으로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커버와 고무패킹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PTFE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잘 들러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출시를 기념해 2월 특별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제품 구매 시 실리콘 조리도구 3종, 오븐 장갑, 찜기, 레시피북 등 총 6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네이버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한번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한번애 제품 사용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한번애, 이영자쿠커, 스마트쿠커, 멀티쿠커, 4가지요리를한번에)와 함께 업로드 시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어떤 주방과도 잘 어우러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동시에 4가지 요리가 가능한 높은 편의성으로 새로운 홈쿡 트렌드를 주도할 ‘한번애’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판매처인 자사몰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하며 제품은 15일 이후 차례로 배송된다.

사진=텐마인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