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무비 ‘토르: 라그나로크’가 국내에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올해 최고의 흥행을 올렸던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능가하는 수익을 기록했다.
 

‘토르: 라그나로크’가 북미에서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흥행 돌풍의 주역이 되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토르: 라그나로크’가 개봉 첫 주 약 1억2100만5000 달러의 수익 올리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화려하게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각국에서 폭발적 흥행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 누적 수익 약 4억2000만 달러를 가뿐하게 돌파했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는 시리즈 사상 개봉 첫 주 최고 흥행 뿐 아니라 ‘스파이더맨: 홈커밍’ 및 ‘닥터 스트레인지’ 기록까지 경신하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진정한 메인 이벤트 영화가 되었다.

 

이같이 ‘토르: 라그나로크’의 흥행으로 인해 마블 스튜디오는 9년간 17편의 작품을 통해 북미에서 50억 달러, 전세계에서 무려 130억 달러(한화 약 14조5000억원)라는 경이로운 흥행 수익 기록을 돌파했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는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전세계 흥행 몰이에 돌입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