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편의점업체 BGF리테일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 11PICK! 당신의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의점 CU에서 11번가의 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십일픽(11Pick)’의 픽업, 락커,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해당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CU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기간 내 ID당 1회)

이번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CU 점포에서도 매장 내 설치된 안내문 등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O2O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11번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십일픽 락커 프로모션'도 열어 마음에 드는 보관함의 번호를 클릭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행사기간 매일 11명의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나눠준다.

앞서 11번가는 지난 5월1일부터 주문 상품을 편의점 CU 매장에서 찾는 ‘십일픽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6월에는 편의점 외부에 설치된 전자 락커에서 11번가에서 주문한 물품을 수령하는 ‘십일픽 락커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어 지난 9월부터 ‘편의점 반품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여 전국 1만여 개의 편의점 CU 매장과 락커를 통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수 있게 됐다. 편의점 반품 서비스의 경우 반품 신청 후 택배직원의 시간에 맞춰 기다릴 필요가 없고, 반품 상품을 맡길 곳이 마땅치 않을 때 분실 위험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사진= 11번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