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봄 시즌을 겨냥한 레더 팬츠, 레더 베스트, 후드 니트풀오버를 선보인다.

레더 팬츠와 베스트는 특수 원사를 사용한 크랙 가공과 투톤 공정을 적용시켜 리얼 레더와 같은 내추럴한 외관과 소프트한 착용감을 완성했다. 레더 팬츠는 세미 와이드 핏의 양 사이드 지퍼 장식이 포인트이며 허리 뒤쪽에 이밴드 처리와 무릎라인까지의 안감으로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레더 베스트는 셔츠형 카라 디테일로 포멀한 느낌을 살렸으며 허리라인의 스트링과 벨트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레더 팬츠의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마젠타 컬러, 레더 베스트는 블랙, 그레이, 옐로우, 밀크 퍼플, 아이보리로 올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 컬러로 구성됐다.

후드 니트풀오버는 LBL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후드 디자인의 홀가먼트 니트다. 퓨어 메리노울만을 방적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봉제선이 없어 움직임이 편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봄답게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컬러들로 출시돼 간절기부터 봄까지 트렌디하고 고급스럽게 코디하기 좋다. 후드 니트는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핑크, 퍼플, 옐로우, 블루까지 총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LBL의 봄 신상품은 9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